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지텍 G903 후기

기타

by ChrisMare 2018. 10. 17. 20:32

본문



로지텍 G903 후기

일단 저는 여러 오멘 게이밍 마우스와 로지텍 그리고 맥스틸 사의 마우스들 사용해보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손이 작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잡는데 큰 불편함이 없구요
좌우 버튼을 통해서 기능을 설정하고 사용하니 웹검색과 개발하는 과정에서 편한 점이 있었어요... ㅎㅎㅎㅎ
생각보다 마우스가 다루기가 편했어요 그리고 무선마우스 치고는 반응이 빨라서 좋아요...
다음주 중에는 G903의 무선 충전가능한 패드 파워플레이가 오는데 오면 같이 사용하는 것을 올려볼께용
혹시 궁금한점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적어드릴꼐용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